티스토리 뷰

목차



     

     

    B조 크로아티아는 알바니아와 난타전 끝에 알바니아의 극장골로 2-2 무승부를 거두었으며 A조 독일은 헝가리를 2-0으로 누르고 16강을 확정지었으며 같은 조 스코틀랜드와 스위스는 1-1 무승부로 3차 예선의 결과에 따라 16강 진출이 확정됩니다.

     

    B조 크로아티아 VS 알바니아 A 조 독일 VS 헝가리, 스코틀랜드 VS 스위스의 조별 2차 예선 경기에 대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 B조 - 크로아티아 VS 알바니아 경기 결과 ]

     

     

    [ A조 - 독일 VS 헝가리 경기 결과 ]

     

     

    [ A조 - 스코틀랜드 VS 스위스 경기 결과 ]

     

     

    [ B조 - 크로아티아 VS 알바니아 하이라이트 영상 ]

     

     

    [ A조 - 독일 VS 헝가리 하이라이트 영상 ]

     

     

    [ A조 - 스코틀랜드 VS 스위스 하이라이트 영상 ]

     

     

    경기 내용

     

     

     

    [ 대회 6일차 경기 ]

    조 편성 대진 상대 경기 일자 경기 시간 경기 결과 경기 장소
    B조 크로아티아 VS 알바니아 6월 19일 오후 10시 2 VS 2 프랑수아 르텍시에
    A조 독일 VS 헝가리 6월 20일 오전 1시 2 VS 0 슈투트가르트 아레나
    스코틀랜드 VS 스위스 오전 4시 1 VS 1 이반 크루즐랴크

    득점 선수 

    • 코로아티아 VS 알바니아 - 카짐 라치(알바니아 - 11분), 안드레이 크라마리치(크로아티아 - 74분), 클라우스 자술라(알바니아 자책골 - 76분), 클라우스 자술라(알바니아 - 90+5분) 
    • 독일 VS 헝가리 - 자말 무시알라(독일 - 22분), 일카이 귄도안(독일 - 67분)
    • 스코틀랜드 VS 스위스 - 파비안 셰어(스위스 자책골 - 13분), 제르단 샤키리(스위스 - 26분)

    맨 오브더 매치 

    • 크로아티아 VS 알바니아 : 안드레이 크라마리치
    • 독일 VS 헝가리 : 일카이 권도안
    • 스코틀랜드 VS 스위스 : 마누엘 아칸지

     

    경기 라인업

     

    크로아티아 VS 알바니아

     

     

    크로아티아

    감독 - 다리치 즐라트코

    크로아티아는 4-3-3 포메이션으로 캡틴은 루카 모드리치로 올해 38세로 레알 마드리드 소속입니다.

    크로아티아 선발명단

    GK - 도미니크 리바고비치

    DF - 이반 페리시치, 요시프 슈탈로, 요시코 그바르디올, 요시프 유라노비치 

    MF - 마테오 코바치치, 마르셀로 브로조비치, 루카 모드리치, 로브로 마예르 

    FW - 브루노 페트코비치, 안드레이 크라마리치

    크로아티아 교체 선수

    수시치(↔ 마예르 46분), 파샬리치( 브로조비치 46분), 부디미르( 페트코비치 69분), 바투리나( 크라마리치 72분), 소사( 페리시치 84분)   

     

    알바니아

    감독 - 시우비뉴

    알바니아는 4-3-3 포메이션으로 캡틴은 베라트 짐시티는 올해 31세로 아탈란타 소속입니다.

    알바니아 선발명단

    GK - 토마스 스트라코샤

    DF - 엘세이드 히사이, 베라트 짐시티, 알린드 아예티, 마리오 미타이 

    MF - 크리스티안 아슬라니, 일베르 라마다니, 카림 라치, 네딤 바이라미

    FW - 자시르 아사니, 레이 마나이

    알바니아 교체 선수

    세페리(↔ 아사니 64분), 자술라( 라치 73분), 호자( 라마다니 85분), 다쿠( 마나이 85분) 

     

    독일 VS 헝가리 

     

     

    독일

    감독 - J. 나겔스만

    독일은 4-2-3-1 포메이션으로 캡틴은 올해 22살인 바르셀로나 소속 일카이 귄도안입니다. 

    독일 선발 명단

    GK - 마누엘 노이어 

    DF - 요주아 키미히, 안토니오 뤼디거, 요나단 타, 막시밀리안 미텔슈타트 

    MF - 로베르트 안드리히, 토니 크로스, 자말 무시알라, 일카이 권도안, 플로리안 비르츠

    FW - 카이 하베르츠

    독일 교체 선수 

    자네(↔ 비르츠 58분), 퓔크루크( 하베르츠 58분), 퓌리히( 무시알라 72분), 찬(↔ 안드리히 72분), 운다프(↔ 귄도안 84분)  

     

    헝가리

    감독 - 마르코 로시

    헝가리는 3-4-2-1 포메이션으로 역사상 최연소 캡틴으로 올해 24살인 리버풀 소속 도미닉 쇼보슬라이입니다. 

    헝가리 선발 명단

    GK - 피터 굴라치 

    DF - 아틸라 피올라, 빌리 오르반, 마르톤 다르더이, 벤데구즈 볼라, 밀로스 케르케츠, 아틸라 피올라 

    MF - 안드라스 샤퍼, 아담 나기, 도미닉 쇼보슬라이

    FW - 바르나바스 바르가

    헝가리 교체 선수 

    클라인하이슬러(↔ 나기 64분), 나기( 케르케츠 75분), 아담( 볼라 75분), 가즈다그(↔ 바르가 87분), 초보스(↔ 살라이 87분)

     

    스코틀랜드 VS 스위스 

     

     

    스코틀랜드

    감독 - S.클라스

    스코틀랜드는 5-2-1 포메이션으로 캡틴은 앤디 로버트슨은 올해 26살로 리버풀 소속입니다.

    스코틀랜드 선발명단

    GK - A. 건

    DF - A. 로버트슨, K. 티어니, 그랜트 핸리, J. 헨드리, A. 랄스턴 

    MF - 빌리 길모어, C. 맥그리거, S. 맥토미니, J. 맥긴 

    FW - C. 아담스

    스코틀랜드 교체 선수

    맥케나( 티어니 61분), 맥린( 길모어 79분), 샹클랜드( 아담스 90분), 크리스티( 맥긴 90분)

     

    스위스

    감독 - 무라트 야킨

    스위스는 3-4-2-1 포메이션으로 캡틴은 그라니트 자카로 올해 31살로 레버쿠젠 소속입니다.

    스위스 선발명단

    GK - 얀 좀머

    DF - 리카르도 로드리게스, 마누엘 아칸지, 파비안 셰어, 실반 버드메르

    MF - 레모 프롤러, 그라니트 자카, 루벤 바르가스, 미셸 애비셔, 제르단 샤키리 

    FW - 단 은도예

    스위스 교체 선수

    엠볼로( 샤키리 60분), 리더( 바르가스 75분), 시에르( 프롤러 75분), 암도우니( 은도예 86분) , 스테르기우( 비드메르 86분)

     

     

    골 장면과 주요 장면

     

     

     

    골 장면

    크로아티아 VS 알바니아

     

    1. 첫 번째 골 - 알바니아 선제 골(11분, 득점자 - 카림 라치)

    알바니아는 전반 11분 우측 윙어로 뛰던 야시르 아시니의 날카로운 왼발 크로스를 통해 첫 골을 기록했습니다. 아사니는 상대 수비 한 명을 제쳐내며 크로스를 올렸고 이를 카림 라치가 머리로 살짝 스치며 크로아티아 골

    키퍼 리바코비치의 오른쪽 골문으로 집어넣었습니다. 이 골로 알바니아는 1-0으로 앞서갔습니다.

     

    2. 두 번째 골 - 크로아티아 동점 골(74분, 득점자 - 안드레 크라마리치) 

    크로아티아는 후반 29분 안테 부디미르의 패스를 받은 안드레 크라마리치가 정확한 슈팅으로 골망을 가르며 1-1 동점골을 터뜨렸습니다. 이 골은 크로아티아의 파상 공세 끝에 나왔습니다.

     

    3. 세 번째 골 - 크로아티아 역전 골(76분, 크라우스 자술라 알바니아 자책골)  

    크로아티아는 동점골 이후 불과 2분 만인 후반 31분 교체로 들어온 수시치가 때린 슈팅이 상대 수비에 맞고 튕겨 나와 알바니아의 클라우스 자술라를 맞고 골문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자책골로 기록된 이 골로 크로아티아는 2-1로 역전에 성공했습니다.

     

    4. 네 번째 골 - 알바니아 동점 골(90+5분, 득점자 - 안드레 크라마리치) 

    경기 종료 직전인 후반 추가시간 5분 알바니아의 클라우스 자술라가 극적인 동점골을 터뜨렸습니다. 자수라는 자책골의 아픔을 만회하며 2-2로 경기를 동점으로 마감시켰습니다.

     

     

    독일 VS 헝가리

     

    1. 첫 번째 골 - 독일 선제골(22분, 득점자 - 자말 무시알라)

    전반 22분 독일은 헝가리 페널티박스 내 혼전 상황에서 선제골을 기록했습니다. 헝가리 수비가 공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한 틈을 타 일카이 귄도안이 공을 자로 채 뒤로 내줬습니다. 뒤따라 골문으로 쇄도하던 자말 무시알라가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며 독일의 첫 번째 골을 만들어냈습니다. 무시알라는 이 골로 스코틀랜드와의 1차전에 이어 2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2. 두 번째 골 - 독일 추가 골(67분, 득점자 - 일카이 귄도안) 

    후반 22분 독일은 추가골을 성공시키며 헝가리의 추격 의지를 꺾었습니다. 왼쪽 측면에서 미텔슈테트가 낮고 빠른 크로스를 올렸고 골문 앞에 있던 일카이 귄도안이 침착하게 왼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팀의 두 번째 골을 기록했습니다. 이 골로 인해 독일은 점수 차를 벌리며 승리를 확정 지을 수 있었습니다.

     

     

    스코틀랜드 VS 스위스

     

    1. 첫 번째 골 - 스코틀랜드 선제골(12분, 득점자 - 스위스 셰어의 자책골)

    전반 12분 스코틀랜드가 역습 상황에서 선제골을 기록했습니다. 길모어가 간결하게 넘겨준 공을 로버트슨이 잡아 빠른 드리블로 상대 페널티박스 안쪽으로 진입했습니다. 로버트슨은 맥그리거에게 공을 내주었고 맥그리거는 다시 맥토미니에게 패스했습니다. 맥토미니는 강력한 왼발 슈팅을 시도했으며 이 공이 수비수 셰어의 발을 맞고 굴절되어 골문 안으로 들어가 자책골로 기록되었습니다.

     

    2. 두 번째 골 - 스위스 동점 골(25분, 득점자 - 제르단 샤키리) 

    전반 25분 스위스는 스코틀랜드의 빌드업 과정에서 실수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스코틀랜드의 오른쪽 윙백 앤서니 랄스톤이 백패스 실수를 하자 이를 포착한 샤키리는 지체 없이 중거리 슈팅을 시도했습니다. 샤키리의 슈팅은 골문 왼쪽 상단 구석으로 빨려 들어가며 스위스의 동점골이 되었습니다.

     

     

    주요 장면

    크로아티아 VS 알바니아

     

    1. 알바니아의 추가골 기회 (전반 31분)  

    전반 31분 알바니아는 크로아티아의 모드리치 패스를 끊어내고 역습을 전개했습니다. 아슬라니가 골키퍼와 1대 1 찬스를 맞이했으나 크로아티아 골키퍼 리바코비치가 이를 막아냈습니다.

     

    2. 크로아티아의 반격 (후반 24분) 

    후반 24분 크로아티아의 다리치 감독은 부디미르를 투입하며 공격을 강화했습니다. 이후 크로아티아는 후반 29분과 31분에 연속 골을 터뜨리며 경기의 흐름을 바꾸었습니다.

     

    3. 알바니아의 극장골 (후반 추가시간 5분) 

    경기 종료 직전 알바니아의 자술라가 극적인 동점골을 터뜨리며 경기를 2-2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이 골로 알바니아는 귀중한 승점 1점을 획득했습니다.

     

    크로아티아는 이 경기로 인해 16강 진출의 희망을 이어갔지만 자책골로 인해 다 잡은 승리를 놓친 아쉬움이 컸습니다. 알바니아는 경기 종료 직전 극적인 극장 동점골로 승점 1점을 챙기며 조 3위를 유지했습니다.

     

    독일 VS 헝가리

     

    1. 독일 하베르츠의 슈팅 (전반 11분)  

    전반 11분 독일의 하베르츠가 헝가리 진영에서 상대와 몸싸움을 벌인 뒤 공을 차지해 슈팅을 시도했으나 헝가리 골키퍼 굴라치가 이를 선방하며 득점을 막았습니다.

     

    2. 헝가리 소보슬러이의 프리킥 (전반 24분) 

    전반 24분 헝가리의 도미니크 소보슬러이가 프리킥을 시도했습니다. 그의 강력한 슈팅은 골문으로 향했지만 독일의 노이어 골키퍼가 몸을 날려 선방하며 골문을 지켰습니다.

     

    3. 독일 토니 크로스의 슈팅 (후반 10분) 

    후반 10분 독일의 토니 크로스 교수님이 공격 상황에서 흘러나온 공을 슈팅으로 연결했으나 헝가리 굴라치 골키퍼가 이를 가까스로 막아내며 실점을 저지했습니다. 교수님의 강의가 적중할 뻔한 상황을 굴라치가 막아냈습니다. 

     

    4. 독일 무시알라의 슈팅 (후반 17분) 

    후반 17분 독일의 자말 무시알라가 오른발로 감아 찬 슈팅은 골문을 향하지 못하고 빗나갔습니다. 이 상황은 헝가리 수비진에게 큰 위협이 되었으나 득점으로는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5. 헝가리의 마지막 공격 (후반 45분) 

    후반 45분 헝가리의 프리킥 상황에서 노이어 골키퍼가 헝가리의 마틴 아담과 충돌하며 공을 놓쳤습니다. 헝가리의 빌리 오르반이 흘러나온 공을 골대로 슈팅했으나 독일의 요슈아 키미히가 문전 앞에서 이를 걷어내며 실점을 막았습니다.

     

    독일은 헝가리를 상대로 전반과 후반에 각각 1골씩 득점하며 2-0 승리를 거뒀습니다. 볼 점유율과 슈팅 수에서 모두 헝가리를 압도하며 경기를 주도한 결과였습니다.

     

    스코틀랜드 VS 스위스

     

    1. 스위스의 첫 번째 기회 (전반 15분)  

    전반 15분 스위스는 로드리게스가 페널티박스 부근에서 슈팅을 시도했으나 스코틀랜드의 골키퍼 건의 선방에 막혔습니다.

     

    2. 스위스 은도예의 슈팅 (전반 31분) 

    전반 31분 바르가스가 내준 볼을 은도예가 잡아 수비수를 제친 뒤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건 골키퍼가 몸을 날려 이를 막아냈습니다.

     

    3. 스위스 자카의 중거리 슛 (전반 41분) 

    전반 41분 자카가 기습적인 중거리 슈팅을 시도했으나 이 또한 건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습니다.

     

    3. 스위스 자카의 중거리 슛 (전반 41분) 

    전반 41분 자카가 기습적인 중거리 슈팅을 시도했으나 이 또한 건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습니다.

     

    4. 스위스 바르가스의 슈팅 (후반 10분) 

    후반 10분 자카가 우측으로 길게 넘겨준 볼을 바르가스가 강력한 슈팅으로 연결했으나 건 골키퍼가 이를 또 막아냈습니다.

     

    5. 스위스 은도예의 1대 1 찬스 (후반 12분) 

    후반 12분 은도예가 상대와의 경합을 이겨내고 골키퍼와 일대일 상황을 맞이했으나 골키퍼의 선방에 막혀 골문을 벗어났습니다.

     

    6. 스코틀랜드 헨리의 헤더 (후반 21분) 

    후반 21분 스코틀랜드의 프리킥 상황에서 헨리가 헤더로 연결했으나 공일 골포스트를 맞고 튕겨 나갔습니다.

     

    7. 스위스 엠볼로의 오프사이드 골 (후반 37분) 

    후반 37분 스위스 엠볼로가 골키퍼와 1대1 찬스에서 로빙슛을 시도했으나 오프사이드가 선언되어 골로 인정되지 못했습니다.

     

    8. 스위스 암도우니의 헤더 (후반 44분) 

    후반 44분 리더의 프리킥을 암도우니가 헤더로 연결했으나 골문 옆으로 빗나갔습니다.

     

    양 팀 모두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며 1-1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16강 진출 여부는 조별리그 3차전에서 결정될 예정입니다.

     

    경기 총평

    크로아티아 VS 알바니아

    크로아티아와 알바니아는 유로 2024 조별리그 B조 2차전에서 치열한 난타전 끝에 2-2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이 경기는 극적인 순간들이 많아 지금까지 이번 유로 2024 경기 중에 가장 축구 팬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크로아티아는 후반 29분과 31분에 단 2분 만에 2골을 몰아치며 기적 같은 역전승을 눈앞에 두었으나 알바니아는 경기 종료 직전 극장골을 터뜨리며 무승부로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크로아티아는 이날 승점 1점을 획득하며 조별리그 탈락 위기에서 간신히 벗어났으나 다 잡은 승리를 놓친 아쉬움이 컸습니다. 알바니아는 전반 11분 카짐 라치의 선제골로 앞서갔지만 후반에 크로아티아의 반격에 2골을 내주며 역전패 위기에 처했습니다. 그러나 후반 추가 시간 클라우스 아 술라의 극장골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1점을 챙겼습니다.

     

    크로아티아는 이날 경기에서 익숙한 4-3-3 포메이션을 사용했으나 알바니아의 견고한 수비에 막혀 고전했습니다. 반면 알바니아도 4-3-3 포메이션으로 맞서며 단단한 수비와 효율적인 역습을 통해 크로아티아를 괴롭혔습니다.

     

    이 경기의 결과로 크로아티아는 1 무 1패로 조별리그 최하위에 머물며 탈락 위기에 처했으며 알바니아는 같은 승점 1점을 기록했지만 득실차에서 앞서 3위를 유지했습니다.

     

    크로아티아는 16강 진출을 위해 다음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어려운 상황에 놓였습니다.

     

     

    독일 VS 헝가리

    2024 유럽축구선수권대회(유로 2024) 조별리그 A조에서 독일이 헝가리를 2-0으로 꺾고 2연승을 기록하며 16강 진출을 확정 지었습니다.

     

    슈투트가르트 아레나에서 열린 이 경기에서 독일은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였습니다.

     

    독일은 전반 22분 자말 무시알라의 선제골로 앞서 나갔습니다. 무시알라는 페널티박스 내 혼전 상황에서 일카이 귄도안의 패스를 받아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며 2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후반 22분에는 막시밀리안 미텔슈테트의 크로스를 귄도안이 침착하게 마무리하며 추가골을 넣었습니다.

     

    경기 내내 독일은 69%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경기를 주도했고 슈팅 수에서도 19대 11로 헝가리를 압도했습니다. 헝가리는 후반전에 마틴 아담을 투입하며 반격을 시도했지만 득점에 실패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1골 1 도움을 기록한 귄도안은 최우수 선수로 선정되었으며 경기 후 인터뷰에서 팀의 안정감과 자신감을 강조했습니다.

     

    나겔스만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팀의 성숙한 경기 운영을 칭찬하며 특히 귄도안의 활약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독일은 헝가리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며 조별리그 2연승을 기록 승점 6점으로 A조 선두 자리를 지켰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가장 먼저 16강 진출을 확정한 팀이 되며 다음 경기를 여유롭게 준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반면 헝가리는 2연패로 조 최하위에 머물렀지만 최종전 결과에 따라 16강 진출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VS 스위스

    스위스와 스코틀랜드가 유로 2024 조별리그 A조 2차전에서 1-1로 비기며 두 팀 모두 승리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스위스는 샤키리의 동점골로 패배 위기에서 벗어났지만 여러 차례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며 승점 3점을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스코틀랜드는 전반 12분 맥토미니의 슈팅이 셰어의 자책골로 기록되며 선제골을 얻었으나 이후 동점을 허용하고 추가 득점에 실패하며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양 팀 모두 상대의 실수를 잘 활용해 득점을 기록했지만 결정적인 순간마다 골문을 열지 못한 것이 승부를 가르지 못한 이유로 작용했습니다.

     

    스위스는 1승 1 무(승점 4점)로 조 2위를 유지했으며 스코틀랜드는 1무 1패(승점 1점)로 16강 진출의 희망을 이어갔습니다.

     

    두 팀의 16강 진출 여부는 최종 3차전에서 결정될 예정입니다.

     

    ▼ [ C조, B조 2차 예선 경기 보러가기 - C조 슬로베니아 VS 세르비아, 덴마크 VS 잉글랜드, B조 스페인 VS 이탈리아 ] ▼ 

     

     

     

     

     

     

     

     

    [ F조 - 포르투갈 VS 체코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영사 리뷰 보기 ]

     

    [ 유로 2024 ] 포르투갈 체코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영상 리뷰 - 극적 극장 역전 골로 기사회생 한

    호날두가 침묵한 가운데 포르투갈은 후반 추가시간 90+2분에 극적인 극장 역전골에 힘입어 체코를 2-1로 누르고 승점 3점을 획득했습니다. F조 1차 예선인 포르투갈 VS 체코의 경기에 대해 리뷰해

    ssamnimbluelife.tistory.com

    [ F조 - 튀르키예 VS 조지아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영사 리뷰 보기 ]

     

    [ 유로 2024 ] 튀르키예 조지아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영상 리뷰 - 튀르키예 난적 조지아 누르고 승

    튀르키예가 난적 조지아를 3-1로 누르고 귀중한 승점 3점을 획득했습니다. 하지만 팬들간의 난투극으로 얼룩졌습니다. F조 1차 예선인 튀르키예 VS 조지아의 경기에 대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

    ssamnimbluelife.tistory.com

    [ D조 - 오스트리아 VS 프랑스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영사 리뷰 보기 ]

     

    [ 유로 2024 ] 오스트리아 프랑스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영상 - 진땀 승 보다 심각한 음바페의 부상

    프랑스가 오스트리아 상대로 14개의 슈팅에도 불구하고 한 골도 넣지 못하고 오스트리아 자책 골에 힘입어 0-1 진땀승을 거두며 승점 3점을 획득했습니다. 하지만 음바페의 부상 정도가 심각합니

    ssamnimbluelife.tistory.com

    [ E조 - 벨기에 VS 슬로바키아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영사 리뷰 보기 ]

     

    [ 유로 2024 ] 벨기에 슬로바키아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영상 - 슬로바키아 유로 대회 역사상 가장

    슬로바키아가 유로 대회 역사상 가장 큰 이변으로 피파랭킹 3위인 벨기에에 1-0으로 승리하며 승점 3점을 획득하며 첫 이변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E조 1차 예선인 벨기에 VS 슬로바키아의 경기에

    ssamnimbluelife.tistory.com

    [ F조 - 루마니아 VS 우크라이나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영사 리뷰 보기 ]

     

    [ 유로 2024 ] 루마니아 우크라이나 경기 결과 하이라이트 영상 - 8년 만에 돌아온 노란색 루마니아

    루마니아는 8년 만에 돌아와 유명 클럽 선수(레알·아스널·첼시)들을 보유한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3-0으로 압승하며 승점 3점을 획득하여 쾌조의 스타트를 보였다. E조 1차 예선인 루마니아 VS 우

    ssamnimbluelife.tistory.com

    반응형